경기도장애인체육회

  •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
통합 검색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2019 경기도지사배 전국장애인농구대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19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 2019년 8월 17일(토) ~ 18일(일) 군포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

 

○ 경기도장애인체육회(회장 : 이재명)는 8월 17일(토)부터 18일(일) 양일간, 경기도 군포시 군포국민체육센터에서 경기도장애인농구협회 주최/주관으로 2019 경기도지사배 전국장애인농구대회를 개최하였다.

 

○ 이번 대회는 지적 8개팀, 휠체어 4팀이 참가, 개최되었다.

 

○ 이틀간 진행된 대회 경기결과는 휠체어 부문 1위 인천 아이리스, 2위 서울비전, 공동3위 고양파이브휠, 고양레드폭스가 차지하였으며 지적부문에서는 1위 서울피닉스, 2위 성남 에어어택, 공동3위, 군포빅스, 안산포레스트가 차지하였다.

 

○ 대회 개회식는 오완석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정기영 경기도장애인농구협회장과 이학영, 김정우 국회의원, 이견행 군포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 참가한 선수단을 환영하였으며, 특히 평소 장애인체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정윤경 부위원장이 직접 참석, 선수단을 격려하였다

 

○ 오완석 사무처장은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대회가 지속될 수있도록, 역사와 전통을 만들 수 있도록 사무처에서도 많은 노력 기울이겠다. 장애인스포츠 종목 활성화를 통해 우리 경기도의 도정가치인 공정한 세상 구현에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