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체육회

  •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
통합 검색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경기도장애인체육회, 「2023년 통합 사업설명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2.06
파일첨부
행사사진1.jpeg

○ 도장체, 1월 조직 개편 이후 3개 부서 통합 사업설명회 자리 가져,

○ 시군장애인체육회 및 종목별 경기단체 등 150여명 참석

○ 역대 사상 가장 많은 참여인원으로 2023년 사업 관심도 증폭

 

○ 경기도장애인체육회(회장 : 김동연)는 금년도 성공적인 사업 이행과 이해관계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자 2월 6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2023년 통합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 이번 행사는 지난달 1월 조직 개편 이후 처음 개최하는 회의로 31개 시ㆍ군 86명, 32개 종목별 경기단체 50명, 도체육과 관계자 등 총150여명이 참석, 경기도장애인체육회의 2023년 사업계획을 듣고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 회의는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백경열 사무처장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부서별 사업설명 및 질의응답 형식으로 이해관계자들의 궁금증을 바로 해소할 수 있도록 진행하였다.

○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백경열 사무처장은 먼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경기도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노고에 힘써주신 점 깊이 감사드린다.” 며, “코로나19 예방수칙이 대폭 완화되고 있는 있는 만큼 올해부터는 장애체육인들에게 더 많은 기회, 더 고른 기회, 더 나은 기회가 원만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하여 체육회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이어 “시ㆍ군 및 종목별 경기단체 등 관계자분들께서도 장애인체육이 더 발전하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한 시ㆍ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해주신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시ㆍ군에서도 노력의 결실이 잘 맺을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답했다.

 

○ 한편,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지난해까지 전문체육 및 생활체육, 대외협력 부서로 조직을 운영하다가 업무성격을 고려, 기획총무팀을 제외하고 지난달 1월 체육지원팀, 종목육성팀, 대회운영팀으로 조직개편을 하였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한 관계자는 “조직개편으로 처음에는 혼란이 있을 수 있으나, 장기적으로는 사업 이행의 효율이 충분히 높아질 것이며, 더 나아가 장애인체육이 더 발전하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