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체육회

  •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
통합 검색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경기도장애인체육회, 2020년 전국장애인사이클선수권대회 참가 선수단 격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0.22
파일첨부
사진1.jpg

○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21일 2020 전국장애인사이클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 코로나19로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등 주요 대회가 미 개 최되면서 위축된 분위기를 제고하고, 도선수단의 사기 진작과 우수 성적을 거양하고자 따뜻한 격려와 함께 소정의 격려금을 전달했다.

○ 2020년 전국장애인사이클선수권대회는 금년 도선수단이 참가하는 첫 대회로, 선수 6명이 DB, 텐덤, H2, H4 등 8개 종목에 출전하여 9개 이상 메달 획득에 도전한다.

○ 한편, 대회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전라북도 군산시 새만금 방조제 인근 수변도로에서 치러진다. 코로나19로 경기장 대관이 어려워 트랙 경기는 취소됐으며 도로 경기만 진행된다. 사전 설문지와 발열 체크 등 코로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 오완석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금년 도선수단이 참가하는 첫 대회로,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부상없이 안전한 경기를 치러 침체된 분위기를 제고하는 전환점이 되기를 바란다”며 “우리 도선수단이 참가하는 각종 대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로 선수단의 사기를 진작시킬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