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체육회

  •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
통합 검색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경기도장애인체육회 “2019년 제2차 임시이사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9.02
파일첨부
2차 이사회-1.jpg
2차 이사회-19.jpg
전체사진.jpg

경기도장애인체육회 “2019년 제2차 임시이사회 개최”

사무처장 임명(연임) 동의 원안 가결 등

 

○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지난 30일 경기도체육회관 10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제2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이사회에는 재적이사 30명 중 20명의 이사들이 참석했고, 김대숙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부회장이 의장을 맡아 이사회를 주재했다.

○ 제2차 임시이사회에 상정된 안건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임명 동의(안) ▲ 2019년 제1차 추가경정 예산(안)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처무규정 개정(안)을 원안 의결되었다.

 

○ 특히 경기도의 공공기관 감사시스템 개선과 발맞춰 시도 장애인체육회 최초로 감사실이 신설되는 처무규정(안)이 원안의결 되었고, 이에 장애인스포츠계 각종 비리와 부조리 근절, 성폭력 예방교육에도 앞장 서줄 것을 당부했다.

 

○ 기타의견으로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임원규정을 준용하여 사무처장의 임기 명시에 대한 원활한 논의가 이어졌고, 차기 이사회 규약 개정안을 안건 심의하도록 사무처에 요청했다. 오는 9월 5~6일 수원에서 도체육회와 공동 주최로 개최되는 ‘2019 경기도 어울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도민들에게 쉽게 이해 할수 있는 있도록 장애인, 비장애인 함께하는 대회임을 잘 표현하도록 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했다. 또한 일시적인 인력보충이 아닌 지속적인 인력안정을 위한 재원 확보에 대한 사무처 적극 노력을 요청했다.

 

○ 연임 된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오완석 사무처장은 “지난 임기 1년의 시간이 어떻게 지났는지 모르지만 열심히 했다. 다시 시작하는 이번 임기동안 더 열심히 해서 도장애인체육회를 더 발전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