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체육회

  •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
통합 검색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2019년 제1차 임시이사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28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8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2019년 제1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이사회에는 재적이사 30명 중 21명의 이사들이 참석했고, 김대숙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부회장이 의장을 맡아 이사회를 주재했다.

○ 임시이사회는 제6기 신규 이사· 감사의 임명장 수여식과 기관소개로 시작했다. 심의안건으로 상정된 ▲각종 위원회 운영규정 개정(안) ▲ 각종 위원회 위원장 임명 동의(안)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처무규정 개정(안)을 원안 의결되었다.

 

○ 특히 감사분야 전문 전담인력을 배치할 방침으로 정원을 확대하는 처무규정안에 대해서 긍정적인 의견으로 원안의결 되었고, 더욱이 스포츠계 각종 비리와 부조리 근절, 성폭력 예방교육에도 앞장 서줄 것을 당부했다.

 

○ 기타의견으로는 도내 장애인생활체육지도자의 확대배치와 지도자의 안정적인 고용과 처우개선에 대한 사무처 적극 노력을 요청했다.

 

○ 김대숙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부회장은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을 비롯한 임직원 분들의 노력으로 동·하계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종합우승,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성공적인 개최 등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이사분들도 사무처 임직원들에 격려와 응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고견과 깊은 관심과 협조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