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체육회

  • 변화의 중심 기회의 경기
통합 검색

Home > 알림마당 >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목
2021. 11월 뉴스레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1.15
파일첨부
첨부파일없음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네이버클로바 더빙으로 제작한 뉴스레터 내용을 읽어주는 음성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버튼을 클릭한 후 재생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뉴스레터 바로가기
경기도장애인체육회에서 발행하는 2021년 9월 뉴스레터 제 15호입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해 네이버 클로바 더빙으로 제작한 뉴스레터 내용을 읽어주는 음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단에 재생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경기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1년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경기도선수단 종합우승 달성 안내입니다. 2021년 10월 20일부터 25일까지 구미시에서 개최된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대회에서 경기도선수단이 종합우승을 달성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상세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내용상세보기
다음은 분산 개최되는 제15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축구종목 개최 안내입니다. 2021년 11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상세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내용상세보기
다음은 경기도장애인체력인증센터 운영 안내입니다. 경기도 내 최초로 장애인체력인증센터가 개소합니다. 도내 장애인들의 체력측정과 운동처방을 통해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운영합니다.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전화 031-924-7310으로 문의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상세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내용상세보기 대한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은 휠체어농구 종목 소개입니다. 휠체어농구는 하반신을 사용할 수 없는 장애인들이 휠체어를 이용해 이동하면서 농구 경기를 행하는 스포츠입니다. 각 5명씩 구성하며 경기를 펼치며 상대편 바스켓에 더 많은 공을 넣는 팀이 승리하는 경기입니다.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는 남자부, 여자부, 경기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상세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종목 소개 휠체어 농구 내용 상세보기
다음은 경기도 장애인체육 관계자 인터뷰 코너입니다. 경기도장애인체력인증센터 직원들의 인터뷰입니다. 장애인체육의 한마디는 장애인체육은 “극복, 통합”이며, 직원들의 인터뷰 전문을 보시려면 아래의 ‘내용 상세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터뷰 내용 자세히보기
경기도장애인체육회의 공정한 체육문화 선도와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매월 발행하는 뉴스레터입니다. 본회의 주요행사를 안내하고, 주요이슈나 뉴스를 함께 공유하기 위합니다. 언제든 알고 싶은 정보, 함께 하고픈 이슈가 있을 경우, 홈페이지내 참여자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참여게시판 바로가기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네이버블로그 바로가기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트위터 바로가기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페이스북 바로가기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본 메일은 2021년 11월 04일 기준, 회원님의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한 결과 회원님께서 수신동의 하셨기에 발송되었습니다.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를 눌러 주십시오.
To unsubscribe click here.